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효능 알아보자 왜지? 이더넷 나도 궁금ㅋ

by 358pxw0r43bt 2020. 10. 16.

하잉:ㅁ먀리큐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제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하늘이 맑은게 너무 행복해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ㅇ이제 이야기할 주제는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

그거알아요? 저두요 #이더넷 #이더넷의ip구성이올바르지않습니다 인터넷 #이더넷 케이블 연결 에 관하여 정말 궁금했어요.잇님들 서칭에 저도 즐거운 마음으로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이제 이더넷 식별되지 않은 네트워크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이더넷입니당.이 글이 생각해보면 공허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을 GG치려고 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 할 확실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많이 기원합니다.혹여나 이런 상상이 들은적 있으실까요?나는 지금 뭘 위하며 살아가지?요즘, 이슈가 굉장히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이더넷입니당.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많이들 검색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웹서핑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안생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이네요이렇게 마리꾸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미국의 제록스(Xerox Corporation), 미니컴퓨터 제조회사인 디지털이퀴프먼트와 반도체 제조회사인 인텔(Intel Corporation)이 공동으로 개발하여 1980년에 상품화하고 특허를 받았습니다.
LAN은 컴퓨터 제조회사가 각기 나름대로 개발하고 있으나 LAN의 국제표준화를 추진하고 있는 미국전기전자기술자협회(IEEE)의 표준방식의 하나로서 채용되고 있습니다.
이더넷은 데이터 전송을 위해 다음과 같은 내용의 CSMA/CD(carrier sense multiple access with collision detection) 방식을 사용합니다.
데이터를 보내려는 컴퓨터가 먼저 통신망이 사용 중인지 아닌지 검사한 후에 비어 있을 때 데이터를 보냅니다.
통신망이 사용 중이면 일정시간을 기다린 후 다시 검사합니다.
통신망이 사용 중인지는 전기적인 신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두 대의 컴퓨터가 동시에 검사하여 통신망이 사용 중이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고 동시에 전송하게 되면 충돌이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 대비해서 데이터를 전송한 컴퓨터는 자신의 데이터가 손상되지 않았는지를 확인하여 손상이 있으면 다시 전송하게 됩니다.
이때 두 컴퓨터의 재전송이 동일한 시간 후에 일어나면 다시 충돌이 발생하므로 재전송 시간은 일정한 방법에 의해 변경됩니다.

이번포스팅은 이더넷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이더넷의ip구성이올바르지않습니다 인터넷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빕니다.여기까지 이더넷 케이블 연결 마리꾸 드립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