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헐 대박@!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김치 이정도 알아야지!

by 358pxw0r43bt 2020. 10. 16.

안녕하세요:-)마리크 이지요.이번에도 마이 BLOG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ㅁ날씨가 클린한게 넘 기분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 무얼 하시며 보내시나요? :-]바로 다뤄볼 토픽은이지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쥬. 가보쥬 :)

근데 저두 #김치 #김치주문 #얼갈이배추김치 에 관하여 정말 궁금했어요.여러분들 검색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자, 이제 진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이제 중국산김치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김치입니당이 글이 생각해보면 허무한 누군가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생을 믿지않으려고 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겠다는 확고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언젠가 이러한 상상이 들은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사는걸까?최근, 인기가 굉장히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김치입니당.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할게요.자주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쾌적한 상황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여기 마리뀨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김치는 무, 배추, 오이, 열무 등의 채소를 저농도의 소금에 절여 고추, 파, 마늘, 생강, 젓갈 등의 양념을 혼합하여 저온에서 발효시켜서 먹는 식품으로 한국인의 식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음식 중의 하나입니다.
우리 조상들은 예로부터 수분이 많은 채소를 오래 저장하기 위한 수단으로 여러 가지 방법을 고안하였습니다.
여기에서 채소를 소금으로 절여 여러 가지 양념에 섞어 먹는 방법이 개발되었고 이것이 오늘날의 김치가 되었다.
김치는 여러 종류의 식재료를 이용하여 만든 발효식품으로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영양학적으로 우수합니다.
젖산균에 의해 정장작용을 하고 소화를 도와주며, 식욕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김장 김치는 채소가 부족한 겨울철에 비타민의 공급원이 되었다.
지역과 계절, 주재료에 따라 김치를 담그는 방법이 다양하게 발달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김치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김치주문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얼갈이배추김치 먀리큐 올립니다.우리 또봐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