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건 아니지~ 생강 이정돈 알아야지^^

by 358pxw0r43bt 2020. 10. 17.

하이~:-)마릭크 이에용.이번에도 제 BLOG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유.!!날이 깨끗한게 매우 만족해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면서 보내셨나요? :ㅁ이제 이야기할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아하!! 근데 저도 #생강 #생강차 만들기 #생강 를 은근슬쩍 궁금했었는데요이웃분들 검색에 저도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자, 이제 정말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생강차 효능 시작해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생강입니당.이 내용이 생각해보면 허무한 분들에게, 그리고 어쩌면 삶을 포기하려고 고심하는 누군가에게 살아야겠다는 명확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기원합니다.예컨데 아래와같은 상상이 들은적 있을까요?나는 지금 누구를 위해 살아가지?최근,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생강입니당.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들 검색하시는 자료입니다.쾌적한 햇살을 느끼며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이네요이렇게 먀릭크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블로그 즐기고가셔요.

열대아시아 원산의 생강과(Zingiberaceae)의 다년생 야채 생강(Zingiber officinale Roscoe)의 뿌리로, 온난지를 중심으로 널리 재배됩니다.
괴경에 시트롤, 진기베렌이나 terpene 속의 휘발성유 등의 방향성분 및 진겔론, 쇼가올 등의 매운맛 성분을 다량 함유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서기 1018년(고려현종 9년)의 기록으로 보아 그 이전에 재배되었을 것이라고 보며 현재 충남, 전북지방이 우리나라 총생산량의 9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북의 봉동(옛 이름은 봉상)은 유명한 생산지로서 봉상 생강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생강은 생채로 김치, 젓갈, 생선찌개 및 과자류 등의 각종 음식에 향신료 또는 설탕에 재어 건조시킨 편강으로 쓰여 왔으나 요즈음 약용, 카레분, 소스, 생강차, 생강술 향료 및 기타 조미료로 다양하게 이용됩니다.
생강의 약리효과는 개의 황산동에 의한 토의 억제(수침액), 토끼의 위의 긴장거하와 선동운동의 억제(95% ethanol extract), 모르모트 적출회장에서 수축, 항histamine작용(ethanol ektract), 진정, 진통, 위 운동억제, prostaglandin 생합성 저해작용(6-gingerol), 진해, 노장내 누송폭진작용(6-sho- gaol)이 있습니다.
생강의 효능은 류마티스병을 제거하고 구토를 멈추고 담을 제거하고 위의 기를 열어 소화흡수를 왕성하게 합니다.
주 치료증으로서는 1) 감기에 의한 오한․발열․해담, 2) 건구·구토, 3) 복통·설사, 4) 식욕부진·식중독 등이 있습니다.
건강(乾薑)은 덥게는 작용이 강하고 생강의 효용 이외, 5) 허리와 다리의 냉증을 치료하고, 6) 추울 때 소변이 자주 나오는 것을 치료합니다.

오늘은 생강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생강차 만들기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세요.요기까지 생강 먀리뀨 인사드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