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얼리? 뭣이 궁금한디? 게르만족의 대이동 나도 궁금ㅋ

by 358pxw0r43bt 2020. 10. 17.

안녕하세요!!마리큐 이지용.오늘도 이렇게 저희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유.:)날이 청정한게 넘 좋아요.잇님들은 오늘하루 무얼 하며 보내셨나요? :)이번에 얘기할 메인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흠... 사실저두 #게르만족의 대이동 # # 가 가끔가다 궁금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저도 행복

한 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그람 정말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서바로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게르만족의 대이동이지요.항상 생각하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정말 확장된 생각을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세요?최근,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게르만족의 대이동이지요.어렵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찾으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바람을 감상하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드는생각이지만 맛있는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다요기 먀리크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게르만족의 로마 제국 안으로의 이동은 375년경에 아시아로부터 밀려 들어온 훈족의 침입에 의해 그 속도와 규모를 더하게 됩니다.
이전에는 산발적으로 이루어지던 게르만족의 이동이 이제는 대규모로 이루어지게 된 것입니다.
우리가 게르만족의 '민족 대이동'이라고 부르는 이 사건으로 서로마 지역의 게르만화가 빠르게 진행되었다.
서로마 제국의 영토가 프랑크족, 반달족, 동고트족, 서고트족, 랑고바르드족(롬바르드족) 등으로 이루어진 게르만족이 지배하는 지역으로 바뀌게 된 것입니다.
게르만족의 이동으로 로마 제국, 특히 서로마 제국의 북쪽 변경 지역은 더 이상 로마인이 중심이 되는 사회가 아닌, 게르만족의 사회가 자리 잡아 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이들 지역에 대한 로마의 통치 방식의 변화를 통해 더욱 촉진되었다.
전 지중해 지역을 정복했던 강력한 로마 군단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으며, 제국의 변방에 속하는 지역들을 지배하기 위해 로마는 로마 시민들로 구성된 군대가 아닌 게르만족 출신의 용병들로 구성된 군대에 의지해야만 했습니다.
이렇게 로마의 군대에서 복무하게 된 게르만인 중에서 군사적 능력을 발휘하는 인물들이 등장하게 된 것은 당연한 결과였다.

center;"> 이 포스팅은 게르만족의 대이동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기억해주세요. 먀리뀨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