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국도 에 대해 알아보아요.

by 358pxw0r43bt 2020. 10. 18.

하이요:-ㅁ마리끄 이지요.또한번 마이 BLOG를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날이 깨끗한게 진짜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 무엇을 하시면서 보내시나요? !@바로 얘기할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달려나갑니다. 가즈아 :-)

> 맞다!! 사실저도 #국도 #국도화학 #국동 가 무엇인지 매번 궁금했었는데요애청자분들 사랑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오호~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자, 7번국도 시작해요~

r;">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국도입니당거의맨날 생각하는거지만 블로그하면서 진짜 다양한 내용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세요?현재,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바로 국도입니당.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자주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그늘을 느끼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이웃님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좋은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진짜로 행복입니당요기 마리꾸 블로그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넓은 뜻의 국도에는 고속국도와 일반국도의 두 종류가 포함되나, 일반적으로 국도라고 하면 그 중 일반국도만을 가리킨다.
1998년 현재, 한국 도로의 총연장거리는 8만 6989km인데, 이 중 1,996km가 고속국도이고, 1만 2447km가 일반국도, 나머지가 지방도(地方道)·시도(市道)·군도(郡道)입니다.
고속국도는 자동차 교통망의 중추부분을 이루는 주요 도시를 상호 연계하는 자동차 전용 고속도로이며, 고속국도법(1970.
8.
10.
법률 2231호)의 적용을 받는 특수도로입니다.
일반도로와는 달리 통행의 제한을 받아 자동차 이외는 이 도로를 통행하거나 출입할 수 없으며, 또한 이 도로와 연결되는 시설의 구축이나 통로의 개설이 엄격히 통제됩니다.
이 도로의 관리청은 국토교통부이지만, 현재 한국도로공사가 이를 위임받아 도로의 유지관리를 전담하고 있는데, 모두가 포장도로입니다.
한국에 고속도로가 처음으로 개통된 것은 1968년 12월 21일 서울∼수원 간 경부고속도로와 서울∼인천 간 경인고속도로이며, 그 후 영동·호남·남해·구마·88올림픽·중부 고속도로 등이 건설되어 1998년 현재 모두 21개의 고속국도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국도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국도화학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빕니다.요기까지 국동 먀리뀨 드립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