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궁금해서. 가족을 위하여! 미국미역취 ㅋㅋ아니야?

by 358pxw0r43bt 2020. 10. 18.

반가워요:-)마리크 입니다.영광스럽게도 제 사이트를 놀러와주셔서 고마워용.:-]세상이 깨끗한게 헤헤 좋아요.잇님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논의할 키워드는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고고씽 :-ㅁ

맞다!! 저두요 #미국미역취 #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검색중이랍니다.자이제 바로 고고씽해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힘입어이제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미국미역취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거지만 블로그 하면서 정말 확장된 내용을 배우는것 같아요.이웃분들은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미국미역취입니다.응?이라고 느끼실 수있을수있지만 통계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기분좋은 바람을 맞으면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없앨수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사랑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상황에서 글쓰기 쓰는것이 진짜로 행복이네요오늘도 먀리꾸 포스팅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이며 관상용으로 심는다.
줄기는 윗부분에서 가지가 갈라지고 높이가 1m입니다.
잎은 어긋나고 바소꼴 또는 거꾸로 선 바소꼴이며 윗부분 가장자리에 잔 톱니가 있고 아랫부분 가장자리는 밋밋합니다.
잎의 양면에 잔털이 있고 밑 부분이 좁아져서 잎자루처럼 되거나 아주 짧은 잎자루가 있습니다.
꽃은 8∼9월에 노란 색으로 피고 줄기와 가지에 두상화(頭狀花:꽃대 끝에 꽃자루가 없는 작은 꽃이 많이 모여 피어 머리 모양을 이룬 꽃)가 총상꽃차례를 이루며 달리며 전체 모양은 원추꽃차례를 이룬다.
꽃자루에 짧은 털이 있고, 총포 조각은 3∼4줄로 배열합니다.
열매는 수과이고 거꾸로 세운 원뿔 모양이며 털이 있습니다.
관모는 흰색이고 수과보다 3배 길며 잔털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미국미역취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세요.이상 먀릭크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