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례별 모음. 여우콩 알아보셨나요

by 358pxw0r43bt 2020. 10. 18.

하잉!!먀리뀨 이에용.오늘도 이렇게 제 BLOG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해용.:-)날이 청정한게 헤헤 기분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은 무엇 하고 보냇나요? ^^여기서 얘기할 핵심은이랍니다.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

그나저나 사실 저동 #여우콩 #여우콩의 탐험일기 # 가 무엇인지 정말 궁금했어요.구독자

분들 서칭에 제가 한번더 검색중이랍니다.그럼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이웃님들의 행복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할게요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여우콩입니다.이 글이 생각해보면 두려운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믿지않으려고 고심하는 주위분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이유를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예컨데 아래와같은 망상이 든 적 있을까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해 살아가지?최근, 인기가 가장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여우콩입니당.힘들게 느끼실 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자료입니다.딱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매번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고 쾌적한 온도에서 글쓰기 하는것이야말로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요기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즐기고가셔요.

유묘의 전체적 성상 : 쌍자엽으로 덩굴식물입니다.
잎 : 호생(互生)하고 긴 엽병 끝에 3개의 소엽(小葉)이 달리며 소엽은 도란형 또는 도란상 마른잎형이고 정소엽(頂小葉)은 길이 3∼5cm, 나비 2.
5cm로서 양면에 털이 많으며 뒷면 맥(脈) 위에 누른 빛이 도는 털이 밀생하고 뒷면에 황갈색 선점(腺點)이 있으며 가장자리가 밋밋하고 끝이 짧게 뾰족해지며 밑부분이 넓은 예저(銳底)입니다.
탁엽(托葉)은 좁은 난형이고 길이 4∼5mm로서 갈색이 돌며 맥이 뚜렷하고 소탁엽(小托葉)은 실처럼 가늘며 길이 2∼3mm입니다.
줄기 : 길이 2m 정도로서 밑으로 향한 짧은 갈색 털로 덮여 있습니다.
꽃 : 총상화서(總狀花序)는 엽액(葉腋)에서 나오고 길이 2∼4cm로서 10∼20개의 꽃이 달리며 꽃은 8∼9월에 피고 길이 8∼10mm로서 황색이며 포(苞)는 타원형이고 길이 4∼6mm로서 갈색이며 꽃받침잎은 짧은 털이 밀생하고 선점이 있으며 길이 6∼8mm입니다.
열매 : 9∼10월에 결실하며 협과로서 꼬투리는 편평한 타원형이고 길이 15mm, 나비 8mm로서 양면에 털이 있으나 봉선(縫腺) 이외에는 털이 없는 것도 있으며 익으면 붉은빛이 돌고 2개의 흑색 종자가 들어 있으며 꼬투리가 터진 다음에도 흑색의 종자가 달려 있습니다.
종자 : 2개의 종자, 약용

요번 포스팅 주제는 여우콩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여우콩의 탐험일기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마리큐 드립니다.씨유레이러~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