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머이건 필수야! 창질경이 정도는 알아야하는거 아닙니까^^

by 358pxw0r43bt 2020. 10. 20.

하이용!마리끄 이지용.또한번 저희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고마워용.:-)날씨가 청정한게 매우 기분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시면서 보내셨나요? ^^이제 얘기할 핵심은인데요.준비 되셨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그나저나 저두 #창질경이 # # 를 은근슬쩍 궁금했었어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저도 이렇게 알아냈어요!그람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여러분들의 응원에 보답으로바로 시작하렵니다.

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바로 창질경이입니당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포스팅하면서 매우 새로운 내용을 배워서 좋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셔요?요즘, 이슈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 창질경이입니다.힘들게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자주들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햇살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할게요매번이지 생각하는거지만 달콤한 사랑을 적당히 먹고 좋은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입니당저희 마리큐 블로그에서 높은 품질의 블로그 보고가세요.

유럽 원산의 귀화식물로 우리나라 중부 이남의 해안가,

풀밭, 길가에 자란다.
잎은 뿌리에서 모여 나며, 긴 타원형 또는 피침형으로 길이 10-30cm, 폭 0.
6-2.
5cm, 밑부분은 잎자루처럼 되며, 위를 향한 털이 있습니다.
꽃은 봄부터 가을까지 피며, 뿌리에서 나온 길이 30-60cm인 꽃줄기 끝의 이삭꽃차례에 달린다.
꽃받침은 길이 2.
5mm, 꽃부리는 막질, 흰색, 4갈래로 갈라지며, 아래쪽으로 휜다.
수술은 흰색, 꽃부리 밖으로 나온다.
열매는 삭과, 장타원형으로 씨가 2개 들어 있습니다.
1)

이번포스팅은 창질경이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이상 먀리크 였습니다.다음에 또만나요!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