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얼리? 이건 아니지~ 법문사 너무 좋은데?

by 358pxw0r43bt 2020. 10. 21.

반갑습니다!@마리큐 입니다.반갑게도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세상이 청정한게 너무 기분좋아요.이웃님들~ 오늘은 무엇 하고 보내시나요? ^^오늘 다룰 토픽은이에요.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center;"> 흠... 사실 저동 #법문사 #법문사 1차 기출해설 #법문사 HIGH SCHOOL ENGLISH I... 가 매번 궁금했는데요.잇님들 사랑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자이제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자, 시작합니다.

center;"> 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법문사입니당이 내용이 생활이 외로운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인생을 포기하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확실한 느낌을 줄 수 있길 간절히 바란다.언젠가 다음과같은 망상이 든 적 있으실까요?난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사는걸까?현재, 이슈가 엄청 많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당연하게도 법문사입니당.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찾으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그늘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생각하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먹고 행복한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은 정말이지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크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팅 놀다가세요

중국 산시(陝西)성 시안(西安) 서쪽 50km 지점에 있는 유구한 고찰.
후한(後漢) 때 건립되었다고 하는데, 당시 이름은 아육왕(阿育王, 아소카왕)사라고 하였습니다.
당대(唐代)에는 부처의 진신사리(眞身舍利)가 봉안되어 있는 것으로 특히 유명해서 역대 황제들의 사리공양이 행해졌다.
1981년 큰 비로 반파된 절 내의 13층탑의 기단 부분을 발굴 · 조사하는 과정에서 당대에 속하는 지하궁전을 발견하였습니다.
궁전은 모두 6개 실로 구성되었는데, 면적은 약 32m2다.
8중 상자에 들어 있는 사리 외에 금은기 · 유리그릇 · 청자기 · 궁전다기 · 견직물 등 도합 900여 점의 유물이 출토되었다.
이러한 유물들은 당대 말 873~874년에 사리를 공양할 때 의종(懿宗)과 희종(僖宗)이 절에 봉납한 것들입니다.
지금 이 유물들은 법문사에 소장되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법문사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법문사 1차 기출해설도움이 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기억해주세요. 법문사 HIGH SCHOOL ENGLISH I... 먀리꾸 올립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