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특종! 민종유 나만의 시크릿! 대추주 의미에 대하여 라고 선보여

by 358pxw0r43bt 2020. 10. 21.

하이요:ㅁ마리끄 입니다.반갑게도 제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합니다.:)날이 화창한게 너무 즐거워요.이웃님들~ 오늘 어떤일 하면서 보내시나요? :ㅇ이번에 다룰 토픽은이에요.이제 준비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

근데 사실저두 #대추주 #대추죽 #대추주악 가 자주 궁금했는데요.이웃분들 행복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오호~ 바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행복에 힘입어서자, 닭고기 대추죽 시작할게요

"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대추주이에요.이 포스팅이 생활이 외로운 당신에게, 그리고 좀처럼 삶을 GG치려고 생각하는 당신에게 살아야겠다는 클리어한 생각을 드릴 수 있길 확고히 바랍니다.언젠가 이런 생각이 들은적 있으실까요?도대체 지금 무엇을 위하며 살아가지?현재,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대추주입니당이게뭐지?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그늘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감상할 수 있는 감사한시간 이웃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행복한 여기에서 블로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요기 먀리뀨 포스팅에서 하이 퀄리티의 포스트 보고가세요.

대추로 담근 술입니다.
주재료인 대추는 대추나무의 열매로 빨갛게 익으면 단맛이 나며, 과실로는 물론 말린 건과(乾果)의 상태에서 과자나 요리, 약용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민간요법에서는 예로부터 더위를 먹어 음식을 먹지 못할 때에 대추를 달여서 마시기도 했으며, 중국에서는 예로부터 복숭아 · 밤 · 살구 · 오얏과 더불어 ‘오과(五果)’라 하여 귀하게 여겼다.
대추주는 단맛과 약간의 신맛이 있어 마시기에 좋은 약용주로서, 하루에 작은 잔으로 한두 잔을 그대로 마셔도 좋고, 다른 약용주와 섞어 마셔도 좋다.

center;"> 이번포스팅은 대추주 에 기초하여 알아보았는데요.대추죽이웃님들은 어떠세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셔요저는 대추주악 마리꾸 였습니다.씨유레이러~끝!

하이용:ㅇ먀리꾸 이지용.영광스럽게도 제 사이트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용.:ㅁ세상이 화창한게 헤헤 좋아요.형동생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면서 보내셧나요? !바로 얘기할 핵심은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고고씽 :-ㅁ

맞다!! 사실 저동 #민종유 #민종유 (청도) # 에 관하여 진짜 궁금했는데요.구독자분들 관심에 저도 이러케 검색중이랍니다.자, 이제 정말로 시작해 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이제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민종유이에요.이

내용이 인생이 외로운 사람에게, 그리고 무엇보다도 생활을 포기하려고 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겠다는 확실한 관념을 제안할 수 있길 확고히 바랍니다.혹여나 이런 상상이 든 적 있나요?난 지금 뭘 위해 살고 있지?최근, 이슈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민종유입니당.힘들게 고민하실 수있겠지만 일반적으로 자주들 문의하시는 기분좋은 그늘을 감싸안으며 검색을 감상할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항상 느끼는거지만 맛있는 음식 배불리 받아들이고 적당한 온도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정말이지 행복입니당이렇게 마리큐 홈페이지에서 높은 퀄리티의 블로그 놀다가세요

민종유(閔宗儒)1)는 평장사(平章事) 민영모(閔令謨)의 현손(玄孫)입니다.
겨우 열한 살에 왕자시양부학우(王子始陽府學友)2)로 뽑혔으며, 열아홉 살에는 청도감무(淸道監務)3)가 되었다.
그 군(郡)에는 대성(大姓)이 많아서4) 다스리기 어려운 곳으로 알려졌는데 민종유가 청탁을 거절하고 법으로 바로잡아 가장 높은 고과로 보고되었다.
임기 만료 후5) 도병마녹사(都兵馬錄事)로 임명되었는데, 당시 도병마사(都兵馬事)로 있던 유천우(兪千遇)가 그를 보고 기특하게 여겨 자기 딸을 처로 삼게 했습니다.
얼마 되지 않아 내시(內侍)6)에 적을 두게 되었다.
충렬왕(忠烈王) 때 거듭 승진하여7) 삼사우윤(三司右尹)이 되었고 판통례문사(判通禮門事)로 옮겼다가 밀직지신사(密直知申事)·지전리(知典理)·감찰사사(監察司事)로 임명되었다.
또 밀직부사(密直副使)로 승진하였습니다가 전조상서(銓曹尙書)·숭복관사(崇福館使)로 바뀌었고, 다시 밀직부사·형조판서(刑曹判書)가 되었다가 얼마 후 파직8)되었다.
한참 후에 다시 기용되어 전법판서(典法判書) 권수판밀직사사(權授判密直司事) 감찰대부(監察大夫)가 되었고 찬성사(贊成事)로 임명되었다.
충선왕(忠宣王) 원년(1309)에 중대광(重大匡)·첨의찬성사(僉議贊成事)·판선부사(判選部事)로서 관직에 물러났다.
충숙왕(忠肅王) 6년(1319)에는 복흥군(福興君)으로 봉해졌으며 8년(1321)에 왕씨가 아닌 다른 성씨로 군(君)에 봉한 것을 혁파할 때 민종유도 예에 따라 군호를 없애고 다시 찬성사로서 벼슬을 마쳤다.
이듬해 왕이 원나라에 머물면서 돌아오지 않자 권한공(權漢功) 등이 왕에 대한 반감을 품고 심왕(瀋王)의 옹립을 요청9)하기 위해 원나라 중서성(中書省)에 글을 올리려고 그 일당들을 모아 놓고 백관들에게 서명을 강요했습니다.
대개가 그 권세를 두려워 해 찬동했고 혹은 거짓말을 하여 피하는 자도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문서를 들고 와 은근히 서명하도록 설득하자, 민종유는,“신하가 임금의 잘못을 숨겨주는 일 속에 충직함이 있는 법인데, 숨겨 주기는 고사하고 없는 잘못을 만들어 내기까지 하니 그것이 어찌 차마 할 수 있는 일이랴? 내가 비록 늙었으나 너희들을 위해 내 충직을 팔지 않겠다.
”고 꾸짖으며 물리쳐 버리니 그 자가 무안해 물러갔다.
11년(1324)에 여든 살로 죽으니 시호를 충순(忠順)이라 하였습니다.
타고난 자질이 장중(莊重)하였고 멋진 풍채에 전고(典故)에 밝았으며 관리로서의 재능이 뛰어났다.
함부로 사람과 사귀지 않았고 일가친척들과 돈독히 지냈으며 한 번도 남에게 청탁을 한 적이 없었다.
퇴근하면 바로 문을 닫고 손님을 사절하였으며 집안을 깨끗하게 청소하였습니다.
성품이 말을 좋아하여 누가 좋은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는 말을 들으면 반드시 사들여 늘 마당에 매어놓고 아침저녁으로 쳐다보며 아꼈다.
만년에는 악기를 즐겨 연주했으며 꽃나무를 많이 심어두고 소리하는 광대들을 불러 즐겼다.
아들10)은 민적(閔頔)과 민서(閔叙)입니다.